본문 바로가기

먹다/식로그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1일 1포스팅하는게 쉽지 않다는걸 느끼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을 하나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프로CU러답게 CU의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을 먹어봤습니다.

 

칼로리도 좀 낮고 포만감있게 식사하고 싶어서 대략 한바퀴 쭈욱 둘러보았는데요.

그 중에 칼로리도 그나마 제일 낮고 고기도 먹을 수 있어 1석2조라 생각하고 집밥은씨유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을 골라봤어요.

육안으로 봐도 푸짐해 보이죠?

 

가격은 4,300원이고 칼로리는 고기반찬이 들어가있는데도 꽤 낮은 655칼로리였어요.

씨유 도시락은 항상 단일쌀을 사용하는데 이 도시락도 마찬가지로 신동진미 햅쌀을 사용했어요.

소불고기의 고기는 외국산으로 포듀소불고기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포듀 소불고기가 뭔지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어떤 소인지 정확히 알 수 없었는데.. 뭘까요..?

 

반찬 전체의 모습이에요.

흑미쌀밥, 메인인 소불고기, 그리고 튀김류 2종, 계란말이, 볶음김치까지해서 총 4찬이 들어가 있었어요.

첫인상은 메인인 불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풍족해보였어요.

 

메인인 소불고기의 모습이에요.

고기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있는걸 알 수 있죠?

포듀불고기 양념소스를 이용해서 만든걸 알 수 있었는데, 달지도 짜지도 않아서 딱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양파나, 당근 등 야채가 꽤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튀김류, 계란말이 반찬의 모습이에요.

사실 저는 고기반찬 도시락에 왜 튀김류가 들어가는지 잘 모르겠지만..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튀김 반찬대신 좀 더 신선한 야채류를 넣어주면 어떨까싶은데, 그 나름대로 원가절감의 방법이겠죠..?

개인적으로 항상 아쉬운점중 하나에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볶음김치에요.

이건 다들 아는 대중적인 맛이라 설명을 생략할께요~

반찬 전체적으로 느끼할 수 있는것들로 구성돼있어서 없으면 안되는 필수 반찬이에요.

 

집밥은씨유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은 대체적으로 부담없이 먹을만 했는데요.

칼로리도 생각보다 높지 않아서 더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반찬은 전반적으로 구성이 조금 아쉽지만, 그 나름대로 먹을만했고 메인인 소불고기도 자극적인 맛이 아니고 푸짐해서 다 먹고나서는 포만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

 

요즘들어 날씨가 더워서 밖에 나가기가 힘들어서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요.

다양한 반찬들로 구성된 도시락들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정도로 선택장애가 오곤하는데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간편하게 식사를하고 싶은분, 학생여러분 등께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함께보기

2019/07/1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7찬매콤불고기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7찬매콤불고기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 다들 여름대비 잘하고 계신가요? 초복이 지나고도 아직까진 쌀쌀하지만 습도가 높아서 그런지 많이 꿉꿉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요..

dongsig88.tistory.com

2019/07/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소확행김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소확행김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날이 더워서 입맛이 없어서 자주 편의점을 이용하게 되네요. 오늘도 여전히 마찬가지로 CU편의점에 방문을했어요. 요즘은 간단히 빨리 먹고 사무실로..

dongsig88.tistory.com

2019/07/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CU를 강제로 사랑하는 프로 CU러입니다. TMI라면 동네에 그 흔한 GS25, 세븐일레븐이 없어 강제로 CU에 출석중이랍니다. 아무튼! 이제 점점 날도 더워지고하니 퇴근 후 맥주한잔이 먹고 싶은거 아니겠..

dongsig88.tistory.com

2019/07/03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도통 입맛이 없어서 간단하게 편의점 도시락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눈에 띄는 도시락이 있어서 한번 골라봤어요. 이름하여 치즈만수르 돈..

dongsig88.tistory.com

2019/06/2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수원식 왕갈비치킨 솔직 후기

 

CU편의점 수원식 왕갈비치킨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간단히 때웠기에 어제 술안주로 먹은 냉동식품을 하나 소개해보려고해요. 네, 제가 소개할 편의점은 다들 어딘지 아시죠? 역시나 CU편의점의 냉..

dongsig88.tistory.com

2019/06/2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에그샌드위치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에그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아침을 편의점에서 해결하는편인데요. 제가 또 다른 별명 프로씨유러 아니겠습니까..ㅎㅎ 하필이면 회사 1층에 또 CU가 있어서 아침 출근길에 자주 이..

dongsig88.tistory.com

2019/06/1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을지러입니다. 오늘은 입맛이 없어서 활동반경안에 있는 CU에서 아침식사를 했어요. 최근 너무 잘먹고 다닌탓에 살이 좀 쪘는데, 죄책감을 조금 경감시키고자 샐러드를..

dongsig88.tistory.com

2019/06/15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만되면 안주거리를 찾아 CU편의점을 찾아 떠나는 프로CU러입니다. 사실 동네에 GS25나 세븐일레븐이 없어서.. 가장 가까운 CU를 많이 갈 수 밖에 없는 편입니다. 잡설은 여기까지하고 오늘은 그동..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맥주 안주로 먹을만한 것을 고르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먹어도 죄책감이 덜하면서 맛있게 먹을만한게 뭐 없을까 어슬렁 거리며 돌아다니다가 케이준치킨샐러드가 보이지 뭐에요? 치킨너겟같은 치킨..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불금을 집에서 보내게 됐어요. 그냥 보내기엔 아쉬워서 편의점에서 안주삼아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 싶어서 씨유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오늘 골라온 것은 CU 신상인 쉬림프 로제 파스타에요. 편의점..

dongsig88.tistory.com

2019/05/26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새벽에 출출해져서 맥주를 사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동네에는 GS25편의점이 없어서 CU편의점에 다녀왔는데요. 12시가 좀 넘어서 가서 그런지 재고가 많이 보충돼있어서 뭘 고를까 많이 고민하다가..

dongsig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