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식로그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만되면 안주거리를 찾아 CU편의점을 찾아 떠나는 프로CU러입니다.

사실 동네에 GS25나 세븐일레븐이 없어서.. 가장 가까운 CU를 많이 갈 수 밖에 없는 편입니다.

 

잡설은 여기까지하고 오늘은 그동안 눈여겨봤던 CU의 신상품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를 사러 다녀왔습니다.

다행히 편의점에 딱 한개 있는걸 집어왔는데요.

 

집밥은씨유와 안주야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제품이네요.

집밥은 씨유 그냥 브랜드 이름인줄 알았더니 바쁜 현대인에게 따뜻한 밥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거라고 하네요.

 

안주야는 청정원 브랜드로 편의점에서 볼 수 있는 냉동식품 안주를 파는 브랜드인데 과연 어떤맛을 보여줄지 기대가되네요.

 

그런데 그냥 먹기에는 좀 심심할것 같아서 제 나름대로 조합을 해보자싶어서 모짜렐라 치즈도 함께 구매해왔어요.

뿌려뿌려 치즈파티라고 1,000원짜리 모짜렐라치즈인데 예전에 상품권 털려고 한번 사와서 먹어봤거든요.

1인 가구에서 사용하기엔 꽤 괜찮더라구요. 냉동으로 큰거 사면 다 소진하기도 힘드니까요.

 

조리 방법은 1000W 전자렌지에서 1분40초, 700W 전자렌지에선 2분 돌려주시면 됩니다.

뚜껑을 덮고 조리해도 된다고 하네요.

 

포장지를 벗기면 한쪽에 1회용 포크 숟가락이 들어가있는데요.

이거 생각보다 떠먹기가 불편하더라구요.

이거 구매하실땐 편의점에서 나무 젓가락 하나 받아서 오시길 추천드러요.

 

자 이제 뚜껑을 벗기고 내용물을 봐야겠죠.

딱 술집에서 나오는 안주와 비슷하게 구성이 돼있었는데요.

주먹밥과 계란찜, 그리고 메인메뉴인 순대와 곱창, 아래는 당면이 들어가 있었어요.

 

좀 더 확대해서 찍어봤는데요.

생각보다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모습이 보이시죠?

배달 시켜서 먹으면 대략 1.8만원이상 줘야되는데 4,000원짜리 치고는 생각보다 푸짐했어요.

 

자, 이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기로해요.

저는 대략 2분정도 돌려줬는데요.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서 같이 돌려줬어요.

 

사진찍는걸 깜빡했는데 전자렌지 돌리던거 취소하고 문짝 열어서 찍어봤어요.ㅋㅋㅋㅋ

대략 30초이상 돌렸을때 모습인데 모짜렐라치즈도 잘 녹고 있었네요.

 

2분동안 돌리고 꺼내온 모습이에요.

오.. 생각보다 비주얼은 합격점이었는데요. 모짜렐라치즈를 올려주니까 훨씬 더 맛있어 보였어요.

이렇게해서 5,000원인데 T멤버십 할인받아서 4,500원에 구매했거든요.

기대했던것보다 이상이라서 좀 뿌듯했어요.

 

전체적인 평으로는 집에서 혼술할때 안주삼기 괜찮을것 같았어요.

일단 이 구성으로 배달 주문해서 먹으려면 2만원은 가져야되기도하고 혼자 사는 사람들에겐 양이 부담스러울 수 있잖아요.

양도 꽤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정도였고 순대와 곱창도 꽤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냉동이라서 냄새가 날 것 같았는데 냄새도 없었고 맛있었어요.

주먹밥이 좀 특색없는 맹맛이었는데,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순대곱창 맛이 칼칼해서 같이 먹으면 매콤한맛을 중화시켜주는게 딱이더라구요.

그리고 계란찜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오늘은 이렇게 또 CU편의점을 털어보고 왔는데요.

요즘 정말 편의점 음식 먹어보면서 느끼는거지만 퀄리티가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저는 모짜렐라치즈를 이용해서 새롭게 조합을해서 먹어봤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겠더라구요.

집에서 간단히 혼술하고자 하시는분께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 드리고 싶네요. :)

 

※ 함께보기

2019/08/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1일 1포스팅하는게 쉽지 않다는걸 느끼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을 하나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프로CU러답게 CU의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을 먹어봤습니다. 칼로리..

dongsig88.tistory.com

2019/07/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소확행김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소확행김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날이 더워서 입맛이 없어서 자주 편의점을 이용하게 되네요. 오늘도 여전히 마찬가지로 CU편의점에 방문을했어요. 요즘은 간단히 빨리 먹고 사무실로..

dongsig88.tistory.com

2019/07/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CU를 강제로 사랑하는 프로 CU러입니다. TMI라면 동네에 그 흔한 GS25, 세븐일레븐이 없어 강제로 CU에 출석중이랍니다. 아무튼! 이제 점점 날도 더워지고하니 퇴근 후 맥주한잔이 먹고 싶은거 아니겠..

dongsig88.tistory.com

2019/07/03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도통 입맛이 없어서 간단하게 편의점 도시락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눈에 띄는 도시락이 있어서 한번 골라봤어요. 이름하여 치즈만수르 돈..

dongsig88.tistory.com

2019/06/2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에그샌드위치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에그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아침을 편의점에서 해결하는편인데요. 제가 또 다른 별명 프로씨유러 아니겠습니까..ㅎㅎ 하필이면 회사 1층에 또 CU가 있어서 아침 출근길에 자주 이..

dongsig88.tistory.com

2019/06/18 - [먹다/식로그] - GS25편의점 정통반미 샌드위치 솔직 후기

 

GS25편의점 정통반미 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하는 프로 을지러입니다. (이제는 뻔뻔) 오늘은 잠시 CU를 떠나 GS25로 외도를 했어요. 제가 자주 들락날락하는 커뮤니티에서 이 빵이 좀 핫한 이슈였거든요. 그래서 궁금함을 참을..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맥주 안주로 먹을만한 것을 고르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먹어도 죄책감이 덜하면서 맛있게 먹을만한게 뭐 없을까 어슬렁 거리며 돌아다니다가 케이준치킨샐러드가 보이지 뭐에요? 치킨너겟같은 치킨..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불금을 집에서 보내게 됐어요. 그냥 보내기엔 아쉬워서 편의점에서 안주삼아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 싶어서 씨유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오늘 골라온 것은 CU 신상인 쉬림프 로제 파스타에요. 편의점..

dongsig88.tistory.com

2019/05/26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새벽에 출출해져서 맥주를 사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동네에는 GS25편의점이 없어서 CU편의점에 다녀왔는데요. 12시가 좀 넘어서 가서 그런지 재고가 많이 보충돼있어서 뭘 고를까 많이 고민하다가..

dongsig88.tistory.com

2019/06/1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을지러입니다. 오늘은 입맛이 없어서 활동반경안에 있는 CU에서 아침식사를 했어요. 최근 너무 잘먹고 다닌탓에 살이 좀 쪘는데, 죄책감을 조금 경감시키고자 샐러드를..

dongsig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