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식로그

스타벅스 햄루꼴라올리브 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터라 요즘 외출이 너무나 힘든데요~

그래서, 주말이기도하고 약속도 없어서 에어컨 바람이나 쐴겸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항상 스타벅스에 오게되면 푸드쪽부터 보게되는데요.

칼로리가 높지 않고 맛도 있을만한게 뭐가 있을까싶어 쭉 둘러보다가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를 골랐어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있는게 인상적이었고, 비주얼도 괜찮아 보여서 선택을 하게 됐는데요.

딱 육안으로 보더라도 치즈가 녹아 있는 모습이나, 모짜렐라 치즈, 그리고 토마토의 모습만 봐도 "생각보다 괜찮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샌드위치 빵은 치아바타 빵으로 올리브가 박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정면에서 좀 더 확대해서 촬영을 해봤어요.

샌드위치는 반으로 잘라져 있어서 두조각으로 돼 있었고, 각각의 샌드위치에 한쪽은 일반치즈, 한쪽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있었어요.

그리고 안에 두툼한 햄이 양쪽에 반으로 접혀서 들어가 있는게 보였어요~

 

먼저 왼쪽에 있는 일반 치즈가 들어간면을 들어봤어요.

데워서 나와서 치즈가 살짝 녹아있는 모습이 보기만해도 입맛을 돋궜는데요.

안에 토마토도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자극적이지 않고 딱 건강한 맛이 나더라구요.

 

보통 스타벅스에서 햄과 치즈가 같이 들어간 샌드위치는 좀 짠맛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는 그런게 없었어요.

그래서 더 건강한 맛을 느낀게 아니었나 싶어요. ㅋㅋㅋ

 

한손으로 잡으면 대략 이정도의 크기이구요.

먹을때마다 치즈가 쭈욱 늘어나서 사람들 눈치를 안볼래야 안볼 수가 없더라구요.

마치 꼭 치즈가 들어간 햄버거를 먹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반대편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샌드위치면의 모습이에요.

마치 메롱하고 있는것마냥 모짜렐라 치즈가 살짝 녹아서 늘어져(?)있었는데요.

햄과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갔다면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두툼한 햄이 들어가 있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는데요.

보통은 이렇게 푸짐하게 속을 넣지 않는데(?) 생각보다 의외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짜렐라 치즈가 정말 쭉쭉 늘어나서 위에 치즈처럼 햄버거를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

조금 과장하면 요즘 버거킹에서 선전하는 통모짜버거보다 더 낫지 않나.. 싶은 생각도 살짝 들었어요.

 

루꼴라도 제대로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위에서 말한것처럼 짜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다이어트하시거나 칼로리를 낮춰서 먹고 싶은분들께 딱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햄루꼴라올리브 샌드위치의 칼로리는 333칼로리로 생각보다 낮은 수준이었어요.

그래서 더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또 자극적이지 않아서 다이어트하시는분들께도 허기질때 드시더라도 죄책감이 좀 덜들꺼에요.

하지만 가격이 6,200원으로 조금 사악한데.. 브런치할인 받으셔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를 소개해봤는데요.

아침 식사를 못하고 출근하는 직장인분들이나, 학생분들이 즐기시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날씨가 많이 더워졌는데 건강 유의하시고 이럴때 입맛이 없을 수 있는데 더 잘드셔야 되는거 아시죠?

건강 잘 챙기시고 또 맛있는걸 먹게되면 포스팅하도록 할께요~

봐주셔서 감사해요 :)

 

※ 함께보기

2019/08/04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햄루꼴라올리브 샌드위치 솔직 후기

 

스타벅스 햄루꼴라올리브 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터라 요즘 외출이 너무나 힘든데요~ 그래서, 주말이기도하고 약속도 없어서 에어컨 바람이나 쐴겸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항상 스타벅스에 오게되면 푸드쪽부터 보게되는..

dongsig88.tistory.com

2019/07/21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치킨루꼴라 샌드위치 솔직 후기

 

스타벅스 치킨루꼴라 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 아니 오늘은 주말이니 동네에서 커피한잔 마시러 나왔어요. 태풍이 온다고 했는데 서울은 아주 잠깐 비가 내리고 그쳐서 구름만 많고 꿀꿀한 날씨였는데요. 어차피 집에서 할것도 없고 노트..

dongsig88.tistory.com

2019/07/19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별다방 아이스티 솔직 후기

 

스타벅스 별다방 아이스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그런지 밖으로 나가기가 너무나 힘든 하루하루네요. 제가 일하는 공간에서 커피를 매일 무료로 마실 수 있지만.. 가끔은 밖에 나..

dongsig88.tistory.com

2019/06/16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햄에그크레페 모닝박스 솔직 후기

 

스타벅스 햄에그크레페 모닝박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밖에 나가서 놀기 좋은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네요. 갈 곳 없는 잉여로운 저는 오늘도 스타벅스로 출근했어요. 스타벅스에 오면 항상 커피고민보다 베이커리, 푸드를 뭘..

dongsig88.tistory.com

2019/06/06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프렌치 크루아상 베이커리 솔직 후기

 

스타벅스 프렌치 크루아상 베이커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타벅스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요즘은 사무실에서 커피를 애용하고 있어서 스타벅스에 갈 일이 없었어요. 주말이라 영화를 보고 나오니 비도 오고 그냥 집에가긴 뭣해서 스타벅스에 들..

dongsig88.tistory.com

2019/05/26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치킨 에그 샐러드 포미 솔직 후기

 

스타벅스 치킨 에그 샐러드 포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신가요? 주말 오후에 너무 늘어지는 것 같아서 스타벅스로 바람을 쐬러 나갔다 왔어요. 스타벅스에 갈때마다 푸드도 함께 주문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마땅한게 없어서 평소 관..

dongsig88.tistory.com

2019/05/21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더종로점 리저브 방문 및 사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 후기

 

스타벅스 더종로점 리저브 방문 및 사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 후기

안녕하세요. 국내에서 최대 규모를 프리미엄 매장인 스타벅스 더종로점을 다녀왔습니다. 2017년 12월에 오픈해서 이제는 많은분들이 이용해봤을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저도 2018년 1월에 방문한 이후로는 1년 반..

dongsig88.tistory.com

2019/05/20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후기

 

스타벅스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후기

안녕하세요. 비도오고 그래서 오후에 기분전환도 할겸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아메리카노만 한잔 먹을까했는데 어느새 또 눈길은 푸드쪽으로 가게되네요~ 제가 스타벅스에서 자주 애용하는 샌드위치인 바비큐 치..

dongsig88.tistory.com

2019/05/18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에그에그 샌드위치 솔직 후기

 

스타벅스 에그에그 샌드위치 솔직 후기

스타벅스 신메뉴 에그에그 샌드위치를 먹어봤어요. 요즘들어 스타벅스에 가면 커피만 먹지 않고 자꾸 푸드쪽으로 눈이 가게돼요. 에그에그 샌드위치는 사실 신메뉴인지 모르고 비쥬얼이 너무 눈에 띄어서 고르게..

dongsig88.tistory.com

2019/05/05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 감사의달 음료 솔직 후기

 

스타벅스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 감사의달 음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감사의달 추천음료인 이천 햅쌀 프라푸치노를 먹어봤습니다. 홍대 젤라띠젤라또에서 이천쌀 젤라또는 먹어봤는데, 그 때도 쌀이 뭐 얼마나 맛있겠어하고 먹어봤다가 신세계를 맛본 기..

dongsig88.tistory.com

2019/04/29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 + 크로크무슈 솔직 후기

 

스타벅스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 + 크로크무슈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새로 출시된 음료인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를 마셔보았습니다. 프라푸치노라면 사실 자바침 프라푸치노와 그린티 프라푸치노만 알정도로 프라푸치노알못인데요. 오늘따라 왜..

dongsig88.tistory.com

2019/04/29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Dolce Cold Brew) 솔직 후기

 

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Dolce Cold Brew)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새로 출시된 음료인 돌체 콜드브루를 마셔보았습니다. 평소 스타벅스에서 콜드브루를 즐겨 먹는 저로써는 연유를 넣은 돌체 콜드브루는 어떤 맛일지 궁금했습니다. 돌체라떼도 괜..

dongsig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