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식로그

CU편의점 치즈에그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아침을 편의점에서 해결하는편인데요.

 

제가 또 다른 별명 프로씨유러 아니겠습니까..ㅎㅎ

하필이면 회사 1층에 또 CU가 있어서 아침 출근길에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볼 제품은 The 부드러운 치즈에그 샌드위치에요.

일단 저는 다른건 안보고 칼로리하고 비주얼만 보고 집어왔구요.

"에그 샌드위치는 맛없을 수 없는데 거기다가 치즈까지..?"라는 생각과 호기심이 겹쳐져서 고민없이 집어왔어요.

 

이 제품의 칼로리는 262칼로리로 치즈와 계란이 들어갔음에도 꽤 낮았어요.

빵 속에는 당연하게 계란과 치즈가 배합된 치즈에그스프레드가 들어가있었어요.

 

가격은 2,200원으로 다른 샌드위치와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 생각하면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대략 2일정도라서 구매 후 빨리 섭취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한 손으로 집어봤는데, 사이즈는 다른 편의점 샌드위치와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속에 들어간 치즈에그 스프레드가 굉장히 꾸덕꾸덕했는데요.

솔직하게 편의점 샌드위치라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아..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계란과 치즈의 적절한 배합으로 계란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마지막엔 치즈맛이 나는게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치즈덕후, 계란덕후분들은 한번쯤 먹어보면 좋아할것 같았어요.

저는 치즈 들어간건 다 잘먹는편인데 이 제품은 눈에 보이면 한번 더 사먹고 싶을정도로 괜찮더라구요.

 

요즘 정말 편의점 제품들의 퀄리티가 날이 지날 수록 크게 향상되고 있는데요.

이것저것 골라서 먹고싶어도 종류가 많고 새로운게 많이 나와서 따라가기가 힘드네요.ㅜㅜ

 

아침식사를 하지 않고 출근하신 직장인분들에게 간단한 한끼로 괜찮을것 같고, 또는 점심식사를 헤비하게 먹고싶지 않은 분께 간단식으로 괜찮을 것 같아요.

 

요즘 이런저런 바쁜일로 식사를 좀 부실하게하고 있어서 포스팅도 좀 부실해지는 느낌(?)인데요.

또 맛있는걸 먹고 찾게되면 포스팅해보도록 할께요! :)

 

※ 함께보기

2019/08/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1일 1포스팅하는게 쉽지 않다는걸 느끼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을 하나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프로CU러답게 CU의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을 먹어봤습니다. 칼로리..

dongsig88.tistory.com

2019/07/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소확행김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소확행김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날이 더워서 입맛이 없어서 자주 편의점을 이용하게 되네요. 오늘도 여전히 마찬가지로 CU편의점에 방문을했어요. 요즘은 간단히 빨리 먹고 사무실로..

dongsig88.tistory.com

2019/07/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CU를 강제로 사랑하는 프로 CU러입니다. TMI라면 동네에 그 흔한 GS25, 세븐일레븐이 없어 강제로 CU에 출석중이랍니다. 아무튼! 이제 점점 날도 더워지고하니 퇴근 후 맥주한잔이 먹고 싶은거 아니겠..

dongsig88.tistory.com

2019/07/03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도통 입맛이 없어서 간단하게 편의점 도시락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눈에 띄는 도시락이 있어서 한번 골라봤어요. 이름하여 치즈만수르 돈..

dongsig88.tistory.com

2019/06/1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을지러입니다. 오늘은 입맛이 없어서 활동반경안에 있는 CU에서 아침식사를 했어요. 최근 너무 잘먹고 다닌탓에 살이 좀 쪘는데, 죄책감을 조금 경감시키고자 샐러드를..

dongsig88.tistory.com

2019/06/15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만되면 안주거리를 찾아 CU편의점을 찾아 떠나는 프로CU러입니다. 사실 동네에 GS25나 세븐일레븐이 없어서.. 가장 가까운 CU를 많이 갈 수 밖에 없는 편입니다. 잡설은 여기까지하고 오늘은 그동..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맥주 안주로 먹을만한 것을 고르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먹어도 죄책감이 덜하면서 맛있게 먹을만한게 뭐 없을까 어슬렁 거리며 돌아다니다가 케이준치킨샐러드가 보이지 뭐에요? 치킨너겟같은 치킨..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불금을 집에서 보내게 됐어요. 그냥 보내기엔 아쉬워서 편의점에서 안주삼아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 싶어서 씨유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오늘 골라온 것은 CU 신상인 쉬림프 로제 파스타에요. 편의점..

dongsig88.tistory.com

2019/05/26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새벽에 출출해져서 맥주를 사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동네에는 GS25편의점이 없어서 CU편의점에 다녀왔는데요. 12시가 좀 넘어서 가서 그런지 재고가 많이 보충돼있어서 뭘 고를까 많이 고민하다가..

dongsig88.tistory.com

2019/06/18 - [먹다/식로그] - GS25편의점 정통반미 샌드위치 솔직 후기

 

GS25편의점 정통반미 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하는 프로 을지러입니다. (이제는 뻔뻔) 오늘은 잠시 CU를 떠나 GS25로 외도를 했어요. 제가 자주 들락날락하는 커뮤니티에서 이 빵이 좀 핫한 이슈였거든요. 그래서 궁금함을 참을..

dongsig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