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식로그

CU편의점 7찬매콤불고기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 다들 여름대비 잘하고 계신가요?

 

초복이 지나고도 아직까진 쌀쌀하지만 습도가 높아서 그런지 많이 꿉꿉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입맛도 없고, 밖에 나가서 먹기보단 근처에 있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오늘도 여전히 저는 2층에 있는 CU 편의점을 이용했어요.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신뢰의 아이콘 백종원 선생님 사진이 있는 집밥은 씨유 7찬 매콤불고기를 집어봤어요.

 

포스팅하면서 보니 유통기한이 오늘까지였었군요.ㅜㅜ

하루정도 누군가에게 선택받지 못한 도시락을 제가 골랐네요.

 

조리방법에 따라 전자렌지에 도시락을 넣고 돌려줬어요.

2분정도 돌리니까 딱 적당히 따뜻한게 먹기 좋더라구요.

사실 들고갈때 너무 뜨거워서 고생을했어요.

 

7찬 매콤불고기의 칼로리는 715칼로리로 한끼 식사로 적당한 칼로리에요.

가격은 4,300원이고 저는 SKT 사용자라 멤버십 할인을 받아서 3,9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불고기로 쓰인 고기는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다고하고, 소스는 청정원 매운갈비 양념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씨유에서 미는 햅쌀 신동진미를 사용했다고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쌀이 맛도 좋고 괜찮더라구요.

 

도시락 전체 모습이에요.

불고기 양이 정말 많아보이죠? 실제로도 밥이 부족할정도로 불고기 양이 정말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반찬도 7찬(?)이라면 7찬이라고 할만한 7개의 반찬이 들어가 있었네요.

 

메인 반찬인 매콤불고기의 모습이에요.

실한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었구요. 어슷썰은 싱싱한 고추도 위에 올라가 있었어요.

예전같으면 편의점 도시락에서 이정도 퀄리티를 기대하기 어려웠는데, 정말 많이 좋아진 모습이에요.

 

반찬은 후랑크소세지와 버섯, 볶음김치가 일단 3종으로 들어가 있었구요.

사실 소시지는 고기랑 겹쳐서 빼도 될거 같은데, 뭐.. 그냥저냥 먹을만 했고, 나머지 반찬도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았어요.

 

그리고 나머지 3찬.. 한개씩 들어가 있어서 이걸 찬이라고 해야되나싶지만 일단 빨간햄과 계란말이, 그리고 치킨이 들어가 있었어요.

김치나 나물류로 채워도 괜찮을거 같은데 구색을 맞춰야되니 저려미 햄들이 많이 들어가 있었네요.

고기가 메인이라 사실 햄과 치킨이 그렇게 필요한 반찬은 아닌데말이죠.

 

어린이 입맛인 저는 그래도 괜찮게 먹었지만 메인인 불고기 반찬과 어울리는 반찬으로 구성되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인인 불고기는 정말 매콤했었는데요.

먹으면서도 약간 땀이 날정도로 매콤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위에서도 언급한것과 같이 양이 정말 많아서 밥을 다 먹고 메인인 불고기만 따로 먹는 대참사가 일어났어요.ㅋㅋㅋ

 

불고기는 정말 맛있었고, 고기도 저려미 고기를 쓴것같지 않고 제대로된 돼지고기를 사용한것 같았어요.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궈줬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요즘들어 날씨가 더워져서 밖에 나가기가 귀찮아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요.

항상 말하는거지만 편의점 음식이 정말 날이 가면갈수록 좋아져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네요.

 

간편하게 점심을 먹고자 하는 직장인분들이나 학생분들께 추천드리고 싶고, 통신사 멤버십 잘 활용해서 저렴하게 식사하시길 바래요! :)

 

※ 함께보기

2019/08/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1일 1포스팅하는게 쉽지 않다는걸 느끼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을 하나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프로CU러답게 CU의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을 먹어봤습니다. 칼로리..

dongsig88.tistory.com

2019/07/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소확행김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소확행김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날이 더워서 입맛이 없어서 자주 편의점을 이용하게 되네요. 오늘도 여전히 마찬가지로 CU편의점에 방문을했어요. 요즘은 간단히 빨리 먹고 사무실로..

dongsig88.tistory.com

2019/07/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CU를 강제로 사랑하는 프로 CU러입니다. TMI라면 동네에 그 흔한 GS25, 세븐일레븐이 없어 강제로 CU에 출석중이랍니다. 아무튼! 이제 점점 날도 더워지고하니 퇴근 후 맥주한잔이 먹고 싶은거 아니겠..

dongsig88.tistory.com

2019/07/03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도통 입맛이 없어서 간단하게 편의점 도시락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눈에 띄는 도시락이 있어서 한번 골라봤어요. 이름하여 치즈만수르 돈..

dongsig88.tistory.com

2019/06/2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수원식 왕갈비치킨 솔직 후기

 

CU편의점 수원식 왕갈비치킨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간단히 때웠기에 어제 술안주로 먹은 냉동식품을 하나 소개해보려고해요. 네, 제가 소개할 편의점은 다들 어딘지 아시죠? 역시나 CU편의점의 냉..

dongsig88.tistory.com

2019/06/2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에그샌드위치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에그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아침을 편의점에서 해결하는편인데요. 제가 또 다른 별명 프로씨유러 아니겠습니까..ㅎㅎ 하필이면 회사 1층에 또 CU가 있어서 아침 출근길에 자주 이..

dongsig88.tistory.com

2019/06/1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을지러입니다. 오늘은 입맛이 없어서 활동반경안에 있는 CU에서 아침식사를 했어요. 최근 너무 잘먹고 다닌탓에 살이 좀 쪘는데, 죄책감을 조금 경감시키고자 샐러드를..

dongsig88.tistory.com

2019/06/15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만되면 안주거리를 찾아 CU편의점을 찾아 떠나는 프로CU러입니다. 사실 동네에 GS25나 세븐일레븐이 없어서.. 가장 가까운 CU를 많이 갈 수 밖에 없는 편입니다. 잡설은 여기까지하고 오늘은 그동..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맥주 안주로 먹을만한 것을 고르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먹어도 죄책감이 덜하면서 맛있게 먹을만한게 뭐 없을까 어슬렁 거리며 돌아다니다가 케이준치킨샐러드가 보이지 뭐에요? 치킨너겟같은 치킨..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불금을 집에서 보내게 됐어요. 그냥 보내기엔 아쉬워서 편의점에서 안주삼아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 싶어서 씨유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오늘 골라온 것은 CU 신상인 쉬림프 로제 파스타에요. 편의점..

dongsig88.tistory.com

2019/05/26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새벽에 출출해져서 맥주를 사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동네에는 GS25편의점이 없어서 CU편의점에 다녀왔는데요. 12시가 좀 넘어서 가서 그런지 재고가 많이 보충돼있어서 뭘 고를까 많이 고민하다가..

dongsig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