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식로그

CU편의점 소확행김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날이 더워서 입맛이 없어서 자주 편의점을 이용하게 되네요.

 

오늘도 여전히 마찬가지로 CU편의점에 방문을했어요.

 

요즘은 간단히 빨리 먹고 사무실로 올라가는걸 선호하게 돼서 김밥을 하나 집어봤어요.

소확행 김밥이라는 제품인데, '소'고기가 주는 '확'실한 '행'복이라서 소확행이라네요.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은 아닌걸로)

사실 이 김밥은 두번째인데 처음 먹어볼때 꽤 괜찮았어서 또 한번 구매를 해봤어요.

 

조리방법은 전자렌지 1000w에서 30초, 700w에서 40초를 돌려주면 된다고 하네요.

제 개인적으로는 30~40초보다 조금 더 돌려서 따뜻하게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일단 햅쌀 신동진미를 이용해서 밥맛이 더 좋고 꼬들꼬들해서 속까지 따뜻하게 돌려먹으면 더 맛있었어요.

 

칼로리는 300Kcal로 그렇게 높은편은 아니고 간단히 한끼 식사 대용으로 괜찮은 수준이었어요.

고기가 들어가있는데도 칼로리가 높지 않은게 인상적이었어요.

 

소확행 김밥 포장지를 벗겨본 후의 모습을 찍어봤어요.

당근, 게맛살, 당근, 소불고기가 들어가 있다고하는데, 윗부분에는 게맛살하고 당근은 실종돼서 안보였네요.

그래도 소불고기가 정말 가득 들어가있는게 보이죠?

그리고 사골육수로 밥을 지었다고하는데, 정말 밥맛이 살짝 달달하면서 풍미가 좋았어요.

 

앞부분 두개를 먹고 한번 전체 모습을 보고 싶어서 포장지를 전체적으로 뜯어봤어요.

김밥은 총 8개가 들어가 있었고, 양은 부족하지 않을정도로 들어가 있었어요.

 

젓가락으로 하나 집어서 전체적인 모습을 보기로해요.

아까전에는 안보였던 단무지와 게맛살이 들어가 있는게 확실히 보였고 소불고기도 꽉차 있는게 보이죠?

전체적으로 마지막까지 골고루 속이 꽉 차있었고, 저 소불고기의 맛이 살짝 달달하면서도 소고기 특유의 풍미가 느껴져서 김밥의 맛이 한층 더 맛있어졌던것 같아요.

 

그리고 역시 신동미쌀을 이용한것도 좋았는데 사골육수로 밥을 지었다고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더라구요.

가격은 2,500원으로 편의점 김밥으로는 최상위 가격이지만, 그만큼 속도 알차고 맛이있어서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제가 씨유 편의점에서 두번이나 사먹을정도면 편의점 레벨에선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되는거거든요. ㅋㅋㅋ

간단히 식사하고 싶은 직장인분들이나, 학생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구요.

통신사 할인도 받으면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 잘 이용해서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 드려요 :)

 

♠ 직접 제 돈 주고 사먹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 함께보기

2019/08/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1일 1포스팅하는게 쉽지 않다는걸 느끼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을 하나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프로CU러답게 CU의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을 먹어봤습니다. 칼로리..

dongsig88.tistory.com

2019/07/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CU를 강제로 사랑하는 프로 CU러입니다. TMI라면 동네에 그 흔한 GS25, 세븐일레븐이 없어 강제로 CU에 출석중이랍니다. 아무튼! 이제 점점 날도 더워지고하니 퇴근 후 맥주한잔이 먹고 싶은거 아니겠..

dongsig88.tistory.com

2019/07/03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도통 입맛이 없어서 간단하게 편의점 도시락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눈에 띄는 도시락이 있어서 한번 골라봤어요. 이름하여 치즈만수르 돈..

dongsig88.tistory.com

2019/06/2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수원식 왕갈비치킨 솔직 후기

 

CU편의점 수원식 왕갈비치킨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간단히 때웠기에 어제 술안주로 먹은 냉동식품을 하나 소개해보려고해요. 네, 제가 소개할 편의점은 다들 어딘지 아시죠? 역시나 CU편의점의 냉..

dongsig88.tistory.com

2019/06/2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에그샌드위치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에그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아침을 편의점에서 해결하는편인데요. 제가 또 다른 별명 프로씨유러 아니겠습니까..ㅎㅎ 하필이면 회사 1층에 또 CU가 있어서 아침 출근길에 자주 이..

dongsig88.tistory.com

2019/06/1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을지러입니다. 오늘은 입맛이 없어서 활동반경안에 있는 CU에서 아침식사를 했어요. 최근 너무 잘먹고 다닌탓에 살이 좀 쪘는데, 죄책감을 조금 경감시키고자 샐러드를..

dongsig88.tistory.com

2019/06/15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만되면 안주거리를 찾아 CU편의점을 찾아 떠나는 프로CU러입니다. 사실 동네에 GS25나 세븐일레븐이 없어서.. 가장 가까운 CU를 많이 갈 수 밖에 없는 편입니다. 잡설은 여기까지하고 오늘은 그동..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맥주 안주로 먹을만한 것을 고르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먹어도 죄책감이 덜하면서 맛있게 먹을만한게 뭐 없을까 어슬렁 거리며 돌아다니다가 케이준치킨샐러드가 보이지 뭐에요? 치킨너겟같은 치킨..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불금을 집에서 보내게 됐어요. 그냥 보내기엔 아쉬워서 편의점에서 안주삼아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 싶어서 씨유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오늘 골라온 것은 CU 신상인 쉬림프 로제 파스타에요. 편의점..

dongsig88.tistory.com

2019/05/26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새벽에 출출해져서 맥주를 사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동네에는 GS25편의점이 없어서 CU편의점에 다녀왔는데요. 12시가 좀 넘어서 가서 그런지 재고가 많이 보충돼있어서 뭘 고를까 많이 고민하다가..

dongsig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