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식로그

CU편의점 수원식 왕갈비치킨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간단히 때웠기에 어제 술안주로 먹은 냉동식품을 하나 소개해보려고해요.

 

네, 제가 소개할 편의점은 다들 어딘지 아시죠?

역시나 CU편의점의 냉동식품을 가져와봤는데요.

 

수원식 왕갈비 치킨이라는 냉동식품이에요.

요즘 유튜브에서도 수원왕갈비치킨 먹방이 꽤 많이 보이던데, 냉동식품으로도 출시가 됐네요.

저는 직접 수원왕갈비치킨을 먹어본적은 없지만, 일단 술안주 삼기에 괜찮아 보여서 고민없이 집어들고 왔어요.

 

씨유 편의점의 수원식 왕갈비 치킨의 가격은 3,500원이고 칼로리는 380칼로리에요.

일단 칼로리도 그렇게 높지 않아서 술안주로 삼기에 죄책감이 좀 덜한것도 선택의 이유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전자레인지 1000W기준 40초, 700W기준 1분간 데우면 된다고 하네요.

 

닭고기는 순살치킨으로 브라질산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순살치킨류가 브라질산이 많기도 하고 아무래도 국산 닭은 원가가 비싸서그런지 수입산 닭을 사용하는듯 싶어요.

 

전자렌지에 돌리기전 뚜껑을 오픈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약간 간장베이스 소스의 치킨같기도한 느낌이었는데요. 위에 후레이크 마늘도 올라가 있는게 인상적이네요.

순살 닭고기도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보였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먹기위해서 조리를 위해 전자렌지에 돌려보도록해요.

조리방법대로 전자렌지에 넣고 40초간 돌려보았어요.

 

전자렌지 조리를 마치고 꺼내본 모습인데요.

조리전 뚜껑을 열고 본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양념이 좀 눅진해진 느낌이랄까..? 큰 차이는 없어 보였네요.

 

손이 부족해서 왼손으로 젓가락을 들고 닭고기를 찍어서 들어올린 후 사진을 찍어봤어요. ㅋㅋㅋ

닭고기 크기는 생각보다 크죠? 그리고 맛도 순살 닭고기라 그런지 퍽퍽하지 않고 생각보다 부드러웠어요.

소스의 맛은 일반 양념치킨처럼 매콤한 맛은 거의 없었고 왕갈비소스를 써서 그런지 살짝 달콤한 맛이 나더라구요.

 

간단히 술안주 삼기에는 이만한게 없다싶을정도로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도 없구요.

 

마늘 후레이크는 들어가있었지만 큰 특색은 없었구요.

"그냥 얹어 먹으면 살짝 풍미를 더해준다..?"정도였는데 없는것보단 있는게 더 나으니까요.

시각적인 효과로는 만점이었어요. ㅋㅋㅋㅋ

 

요즘들어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서 잠자기전 맥주 한잔이 간절해지는데요.

그럴때 배달음식을 시켜먹으면 더 베스트겠지만, 기다리는 시간도 있고 그러니 가까운 편의점에서 이런 냉동식품 사서 뚝딱 돌려먹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혼자 사는 1인가구는 한마리 다 시키면 다 먹기 힘든게 현실이니까요.

그런분들께 간단히 치맥이 생각난다면!! 추천 드려보고 싶네요. :)

 

요즘들어 편의점 음식 리뷰를 많이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퀄리티가 많이 상승해서 이것저것 먹어보는것도 재미가 있네요.

 

또 맛있는걸 먹게되면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올께요!!

 

※ 함께보기

2019/08/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1일 1포스팅하는게 쉽지 않다는걸 느끼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을 하나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프로CU러답게 CU의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을 먹어봤습니다. 칼로리..

dongsig88.tistory.com

2019/07/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소확행김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소확행김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날이 더워서 입맛이 없어서 자주 편의점을 이용하게 되네요. 오늘도 여전히 마찬가지로 CU편의점에 방문을했어요. 요즘은 간단히 빨리 먹고 사무실로..

dongsig88.tistory.com

2019/07/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CU를 강제로 사랑하는 프로 CU러입니다. TMI라면 동네에 그 흔한 GS25, 세븐일레븐이 없어 강제로 CU에 출석중이랍니다. 아무튼! 이제 점점 날도 더워지고하니 퇴근 후 맥주한잔이 먹고 싶은거 아니겠..

dongsig88.tistory.com

2019/07/03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도통 입맛이 없어서 간단하게 편의점 도시락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눈에 띄는 도시락이 있어서 한번 골라봤어요. 이름하여 치즈만수르 돈..

dongsig88.tistory.com

2019/06/2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에그샌드위치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에그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아침을 편의점에서 해결하는편인데요. 제가 또 다른 별명 프로씨유러 아니겠습니까..ㅎㅎ 하필이면 회사 1층에 또 CU가 있어서 아침 출근길에 자주 이..

dongsig88.tistory.com

2019/06/1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을지러입니다. 오늘은 입맛이 없어서 활동반경안에 있는 CU에서 아침식사를 했어요. 최근 너무 잘먹고 다닌탓에 살이 좀 쪘는데, 죄책감을 조금 경감시키고자 샐러드를..

dongsig88.tistory.com

2019/06/15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만되면 안주거리를 찾아 CU편의점을 찾아 떠나는 프로CU러입니다. 사실 동네에 GS25나 세븐일레븐이 없어서.. 가장 가까운 CU를 많이 갈 수 밖에 없는 편입니다. 잡설은 여기까지하고 오늘은 그동..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맥주 안주로 먹을만한 것을 고르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먹어도 죄책감이 덜하면서 맛있게 먹을만한게 뭐 없을까 어슬렁 거리며 돌아다니다가 케이준치킨샐러드가 보이지 뭐에요? 치킨너겟같은 치킨..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불금을 집에서 보내게 됐어요. 그냥 보내기엔 아쉬워서 편의점에서 안주삼아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 싶어서 씨유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오늘 골라온 것은 CU 신상인 쉬림프 로제 파스타에요. 편의점..

dongsig88.tistory.com

2019/05/26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새벽에 출출해져서 맥주를 사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동네에는 GS25편의점이 없어서 CU편의점에 다녀왔는데요. 12시가 좀 넘어서 가서 그런지 재고가 많이 보충돼있어서 뭘 고를까 많이 고민하다가..

dongsig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