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식로그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불금을 집에서 보내게 됐어요.

그냥 보내기엔 아쉬워서 편의점에서 안주삼아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 싶어서 씨유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오늘 골라온 것은 CU 신상인 쉬림프 로제 파스타에요.

편의점에서 종종 파스타를 보곤 했는데, 저게 과연 맛있을까 싶어서 집어온적은 없었거든요.

비쥬얼이 좋아보여서 일단 골라봤는데, 먹어보질 않았어서 조금 걱정은 됐어요.

 

쉬림프 로제 파스타의 칼로리는 543칼로리로 조금 높은편이긴 하네요.

조리 방법은 전자렌지 1000W 기준 2분, 700W 기준으로는 2분 30초 돌려주면 된다고 하네요.

가격은 3,900원으로 파스타라고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이네요.

 

당연하게도 일회용 포크가 동봉돼있었구요.

SPC삼립, 우리에게는 '파리바게트'로 잘 알려진 그 회사와 협업하여 내놓은 신상이라고 하네요.

 

일단 뚜껑부터 열어봐야겠죠.

먼저 마늘빵이 제일 먼저 눈에들어왔고 쉬림프 파스타답게 새우도 눈에 띄었네요.

 

통새우가 들어가 있다고는 했는데 칵테일 육안으로 봐도 일단은 칵테일 새우였어요.

3,900원이니까 사실 칵테일 새우라도 들어가있는게 어디겠어요.

 

미러리스 카메라로 확대해서 찍어보니까 뭔가 있어보이긴 하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왔어요. (전자레인지 사진은 생략해요.)

뭉쳐있던 로제 소스가 열을 가하니까 소스답게 변했어요.

색깔은 일단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이제 소스를 면과 함께 잘 비벼줘야겠죠.

포크를 이용해 Shake it Shake it 해줘요.

오랜만에 카메라가 열일하니까 편의점 파스타라도 뭔가 먹음직스럽게 나오네요.

 

짠 비벼주고난 모습이에요. (초점은 잊도록해요.)

초점이 맥주에 더 갔지만 일단 생각했던것보다 비쥬얼은 괜찮았어요.

토마토향이 살살 나는게 그래도 신경을 꽤 썼구나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있어보이게 찍어보려고 면을 돌돌 말아봤어요.

알단테 식감의 터키산 스파게티면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먹어보니 확실히 꼬들꼬들한 감이 있었어요.

생각보다 식감도 괜찮고 맛도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에피타이저로 같이 곁들여 먹으라고 배려해준(?) 마늘빵인데요.

살짝 딱딱하긴 했지만, 빵만드는 SPC와 협업해서 그런지 나쁘진 않더라구요.

전자렌지 2분돌렸는데 15초 정도 돌리면 조금 더 말랑말랑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쉬림프(?), 아니 칵테일 새우.

손이 꺾인 이유는 망원렌즈라 가까운 거리 초점이 안맞아서 초점 맞춰보려고 애썼어요. (TMI)

 

이마트에서 사온 노브랜드 칵테일 새우는 양은 많은데 파스타 만들어 먹으면 항상 쪼그라들었거든요.

근데 얘는 그래도 처음 원형 그대로 잘 유지하면서 나름 역할을 잘하더라구요.

 

요즘 편의점 냉동식품이 퀄리티가 많이 좋아졌다더니, 파스타 생각보다 괜찮네요.

마트에서 로제 파스타 소스하고 면하고 사와도 가격이 꽤 되는데, 간편하게 먹고 싶을때 편의점에서 사와서 먹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술안주로도 제격이고, 저렴한 와인 하나 사갖고와서 먹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편의점 파스타 리뷰를 해봤는데요.

속는 셈치고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것 같으니 기회가 되시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려요. :)

 

※ 제 돈 주고 속는 셈 치고 사와서 먹어본 솔직 리뷰입니다.

※ 함께보기

2019/07/1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7찬매콤불고기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7찬매콤불고기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 다들 여름대비 잘하고 계신가요? 초복이 지나고도 아직까진 쌀쌀하지만 습도가 높아서 그런지 많이 꿉꿉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요..

dongsig88.tistory.com

2019/08/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1일 1포스팅하는게 쉽지 않다는걸 느끼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을 하나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프로CU러답게 CU의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을 먹어봤습니다. 칼로리..

dongsig88.tistory.com

2019/07/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소확행김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소확행김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날이 더워서 입맛이 없어서 자주 편의점을 이용하게 되네요. 오늘도 여전히 마찬가지로 CU편의점에 방문을했어요. 요즘은 간단히 빨리 먹고 사무실로..

dongsig88.tistory.com

2019/07/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CU편의점 중화냉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CU를 강제로 사랑하는 프로 CU러입니다. TMI라면 동네에 그 흔한 GS25, 세븐일레븐이 없어 강제로 CU에 출석중이랍니다. 아무튼! 이제 점점 날도 더워지고하니 퇴근 후 맥주한잔이 먹고 싶은거 아니겠..

dongsig88.tistory.com

2019/07/03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도통 입맛이 없어서 간단하게 편의점 도시락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눈에 띄는 도시락이 있어서 한번 골라봤어요. 이름하여 치즈만수르 돈..

dongsig88.tistory.com

2019/06/2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에그샌드위치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에그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아침을 편의점에서 해결하는편인데요. 제가 또 다른 별명 프로씨유러 아니겠습니까..ㅎㅎ 하필이면 회사 1층에 또 CU가 있어서 아침 출근길에 자주 이..

dongsig88.tistory.com

2019/06/18 - [먹다/식로그] - GS25편의점 정통반미 샌드위치 솔직 후기

 

GS25편의점 정통반미 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하는 프로 을지러입니다. (이제는 뻔뻔) 오늘은 잠시 CU를 떠나 GS25로 외도를 했어요. 제가 자주 들락날락하는 커뮤니티에서 이 빵이 좀 핫한 이슈였거든요. 그래서 궁금함을 참을..

dongsig88.tistory.com

2019/05/26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새벽에 출출해져서 맥주를 사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동네에는 GS25편의점이 없어서 CU편의점에 다녀왔는데요. 12시가 좀 넘어서 가서 그런지 재고가 많이 보충돼있어서 뭘 고를까 많이 고민하다가..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맥주 안주로 먹을만한 것을 고르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먹어도 죄책감이 덜하면서 맛있게 먹을만한게 뭐 없을까 어슬렁 거리며 돌아다니다가 케이준치킨샐러드가 보이지 뭐에요? 치킨너겟같은 치킨..

dongsig88.tistory.com

2019/06/15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만되면 안주거리를 찾아 CU편의점을 찾아 떠나는 프로CU러입니다. 사실 동네에 GS25나 세븐일레븐이 없어서.. 가장 가까운 CU를 많이 갈 수 밖에 없는 편입니다. 잡설은 여기까지하고 오늘은 그동..

dongsig88.tistory.com

2019/06/1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을지러입니다. 오늘은 입맛이 없어서 활동반경안에 있는 CU에서 아침식사를 했어요. 최근 너무 잘먹고 다닌탓에 살이 좀 쪘는데, 죄책감을 조금 경감시키고자 샐러드를..

dongsig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