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식로그

스타벅스 프렌치 크루아상 베이커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타벅스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요즘은 사무실에서 커피를 애용하고 있어서 스타벅스에 갈 일이 없었어요.

 

주말이라 영화를 보고 나오니 비도 오고 그냥 집에가긴 뭣해서 스타벅스에 들렀는데요.

신제품으로 나온 프렌치 크루아상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동안 갈때 마다 없어서 실패했는데, 오늘은 딱 하나 남아서 집어왔어요.

 

아메리카노와 프렌치 크루아상의 모습이에요.

요즘은 컵에 스타벅스 마크가 없어서 여기가 스벅인지 사진을 찍어도 알 수가 없네요..ㅜㅜ

 

프렌치 크루아상은 주문하면 데워주는데요.

버터와 잼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버터는 500원, 잼은 300원 추가 요금이 있었어요.

 

프렌치크루아상만 한번 확대해서 찍어봤는데요.

처음 받았을 때 크루아상의 냄새가 엄청 고소하게 풍겨오더라구요.

 

가격은 3,200원으로 스타벅스 베이커리쪽에서는 크게 비싼 가격은 아니였어요.

사실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일단 냄새부터 고소하게 풍겨와서 첫인상이 좋았어요.

 

 

저는 잼은 추가하지 않고 버터만 하나 추가했는데요.

크루아상에 버터를 발라 먹는다는건 사실 생각해본적이 없었어요.. ㅋㅋㅋ (빵을 좋아하지만 빵알못)

 

이즈니버터를 제공해줬는데 이 버터가 프랑스에서 3개밖에 없는 AOP 인증 버터 중 하나라고 하네요?!

이 프렌치 크루아상도 AOP 버터를 반죽에 사용했다고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냄새가 더 고소했나봐요.

 

나이프와 포크를 주셔서 크루아상을 우아하게(?) 반으로 잘라봤어요.

크루아상을 스테이크처럼 자르니까 뭔가 주목받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이번에 새로나온 프렌치 크루아상은 밀기울을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밀기울이 일반 밀가루보다 섬유질이 풍부하다고 해요.

 

일단 포크로 빵을 찍어보니까 굉장히 말랑말랑하더라구요.

제품사진과는 다르게 좀 눌려있어서 풍성해보이진 않았는데, 이렇게 그냥 넘어갈 수는 없죠?

 

속 안을 보기 위해 해부해봤어요.

크루아상은 겹겹의 페이스트리가 중요한데, 속을 보니 굉장히 윤기있고 부드럽게 생겼더라구요.

페이스트리가 마치 얇은 천처럼 생겨서 인상이 깊었어요.

 

이제 한번 먹어봐야겠죠?

이즈니버터를 크루아상 표면에 발라서 먹어봤는데요.

 

아니 스타벅스에서 파는 베이커리 중 프렌치 크루아상이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특히 버터가 매우 부드럽고 깊은 풍미가 크루아상의 맛을 배가시켜줬어요.

 

잼도 같이 발라 먹으면 더 맛있었을것 같은데 나중엔 잼도 한번 같이 주문해봐야겠어요.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홈페이지

프렌치 쿠루아상의 칼로리는 비교적 낮았어요.

270칼로리니까 부담없이 먹을만 하겠더라구요.

 

아침식사를 하지 않고 출근하신분들께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하면 좋을것 같아요.

 

스타벅스 갈때마다 자꾸 푸드와 베이커리를 선택하다보니 제 지갑도 가벼워지는데요..ㅜㅜ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가 됐음 좋겠어요.

 

아직 드셔보시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

 

※ 제 돈 주고 먹고 남긴 솔직 후기입니다.

※ 함께보기

2019/08/04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햄루꼴라올리브 샌드위치 솔직 후기

 

스타벅스 햄루꼴라올리브 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터라 요즘 외출이 너무나 힘든데요~ 그래서, 주말이기도하고 약속도 없어서 에어컨 바람이나 쐴겸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항상 스타벅스에 오게되면 푸드쪽부터 보게되는..

dongsig88.tistory.com

2019/07/19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별다방 아이스티 솔직 후기

 

스타벅스 별다방 아이스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그런지 밖으로 나가기가 너무나 힘든 하루하루네요. 제가 일하는 공간에서 커피를 매일 무료로 마실 수 있지만.. 가끔은 밖에 나..

dongsig88.tistory.com

2019/06/16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햄에그크레페 모닝박스 솔직 후기

 

스타벅스 햄에그크레페 모닝박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밖에 나가서 놀기 좋은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네요. 갈 곳 없는 잉여로운 저는 오늘도 스타벅스로 출근했어요. 스타벅스에 오면 항상 커피고민보다 베이커리, 푸드를 뭘..

dongsig88.tistory.com

2019/05/26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치킨 에그 샐러드 포미 솔직 후기

 

스타벅스 치킨 에그 샐러드 포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신가요? 주말 오후에 너무 늘어지는 것 같아서 스타벅스로 바람을 쐬러 나갔다 왔어요. 스타벅스에 갈때마다 푸드도 함께 주문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마땅한게 없어서 평소 관..

dongsig88.tistory.com

2019/05/20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후기

 

스타벅스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후기

안녕하세요. 비도오고 그래서 오후에 기분전환도 할겸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아메리카노만 한잔 먹을까했는데 어느새 또 눈길은 푸드쪽으로 가게되네요~ 제가 스타벅스에서 자주 애용하는 샌드위치인 바비큐 치..

dongsig88.tistory.com

2019/05/18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에그에그 샌드위치 솔직 후기

 

스타벅스 에그에그 샌드위치 솔직 후기

스타벅스 신메뉴 에그에그 샌드위치를 먹어봤어요. 요즘들어 스타벅스에 가면 커피만 먹지 않고 자꾸 푸드쪽으로 눈이 가게돼요. 에그에그 샌드위치는 사실 신메뉴인지 모르고 비쥬얼이 너무 눈에 띄어서 고르게..

dongsig88.tistory.com

2019/04/29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Dolce Cold Brew) 솔직 후기

 

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Dolce Cold Brew)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새로 출시된 음료인 돌체 콜드브루를 마셔보았습니다. 평소 스타벅스에서 콜드브루를 즐겨 먹는 저로써는 연유를 넣은 돌체 콜드브루는 어떤 맛일지 궁금했습니다. 돌체라떼도 괜..

dongsig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