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식로그

GS25편의점 정통반미 샌드위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하는 프로 을지러입니다. (이제는 뻔뻔)

오늘은 잠시 CU를 떠나 GS25로 외도를 했어요.

 

제가 자주 들락날락하는 커뮤니티에서 이 빵이 좀 핫한 이슈였거든요.

그래서 궁금함을 참을 수 없던 저는 GS25 몇군대를 돌아다녀봤지만 찾을 수 없어 좌절하고 있었어요.

 

오늘 아침 출근길에 "여기도 없으면 나와는 인연이 아니다.."싶은 비장한 마음으로 편의점에 입성을했는데, 다행히 딱 1개 남아있지 뭐에요.

 

 그래서 뒤도 돌아보지 않고 바로 집어서 계산을 마치고 편의점에서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2,800원으로 여느 편의점 샌드위치보다는 대략 500원정도 비싼편이었어요.

 

베트남 정통 레시피 그대로만든 정통 반미 샌드위치, 고수가 토핑돼있다고 하네요.

고수 못먹는분들에겐 좀 꺼려질 수 있지만.. 사실 저도 고수 향때문에 좋아하는편이 아닌데, 그럭저럭 괜찮았거든요.

이점은 참고를 해주세요~

 

칼로리는 274칼로리로 생각보다 낮은편이었어요.

제 기준 이정도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이라서 더 좋았어요.

편의점 샌드위치 칼로리도 아마 비슷할꺼에요.

 

슬프게도 제조일을 보니 주인을 못만나다가 유통기한이 다되갈때쯤 저를 만난거네요.

유통기한은 2일정도로 짧은편으로 사서 바로 드시길 추천드려요

 

베트남 샌드위치 반미는 베트남식 바게트를 반으로 갈라서 소스를 바르고 고기와 채소 등 각종 속재료를 넣고 만든 샌드위치라고해요.

사실 베트남에 가볼일이 없어서 현지에서도 못먹어봤고, 국내에서도 아주 예전에 한번 먹어본거 같은데.. 기억이 없네요.

 

아무튼 처음 만난다고 생각하고 반미 샌드위치를 접하기로 했어요.

일단 첫인상은 꽤 튼실한 고기 덩어리들이 들어가있었고, 안의 모습은 약간 옛날 사라다빵같은 느낌이었어요.

 

위에는 고수가 토핑돼있었는데 많은 양이 들어간건 아니었구요.

불고기 소스가 올라가있고 당근과 같은 야채들도 눈에 띄었네요.

 

한손으로 들어본 모습이에요.

제 손이 생각보다 길쭉하고 큰데 사이즈는 꽤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일단 첫인상은 합격점을 주고 싶었어요.

 

그리고 확실히 GS25가 좀 더 많은 시도를해서 좋아하는데.. 저희 동네는 CU천국이라 눈물을 흘려봅니다. (강제 프로CU러)

 

한입 물어봤는데, 확실히 빵은 바게트라 그런지 조금 질긴감이 없잖아 있었어요.

그래도 속에 있는 내용과 소스가 알차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은 괜찮더라구요.

 

고기는 약간 명절에 제사 지내고 먹는 산적같은 느낌이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단짠해서 괜찮았어요.

현지에서 먹어보질 않아서 적절한 비교를 하기는 어렵지만, 눈에 보이면 앞으로도 몇번은 더 먹어보고싶은 맛이었어요.

 

아무튼! 오늘은 GS25 신상 샌드위치인 정통반미 샌드위치를 리뷰해봤어요.

여태껏 먹어봤던 샌드위치와 차별화된 제품을 내놓아서 눈도 즐겁고 새로운 맛을 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을것 같은데, 눈에 띄면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 드리고 싶네요~

 

※ 함께보기

2019/06/17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을지러입니다. 오늘은 입맛이 없어서 활동반경안에 있는 CU에서 아침식사를 했어요. 최근 너무 잘먹고 다닌탓에 살이 좀 쪘는데, 죄책감을 조금 경감시키고자 샐러드를..

dongsig88.tistory.com

2019/06/15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CU편의점 곱창과 순대로 야식어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만되면 안주거리를 찾아 CU편의점을 찾아 떠나는 프로CU러입니다. 사실 동네에 GS25나 세븐일레븐이 없어서.. 가장 가까운 CU를 많이 갈 수 밖에 없는 편입니다. 잡설은 여기까지하고 오늘은 그동..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CU편의점 케이준치킨샐러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맥주 안주로 먹을만한 것을 고르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먹어도 죄책감이 덜하면서 맛있게 먹을만한게 뭐 없을까 어슬렁 거리며 돌아다니다가 케이준치킨샐러드가 보이지 뭐에요? 치킨너겟같은 치킨..

dongsig88.tistory.com

2019/06/0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CU편의점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불금을 집에서 보내게 됐어요. 그냥 보내기엔 아쉬워서 편의점에서 안주삼아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 싶어서 씨유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오늘 골라온 것은 CU 신상인 쉬림프 로제 파스타에요. 편의점..

dongsig88.tistory.com

2019/05/26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CU편의점 크랩토핑 유부초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새벽에 출출해져서 맥주를 사러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동네에는 GS25편의점이 없어서 CU편의점에 다녀왔는데요. 12시가 좀 넘어서 가서 그런지 재고가 많이 보충돼있어서 뭘 고를까 많이 고민하다가..

dongsig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