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식로그

스타벅스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 감사의달 음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감사의달 추천음료인 이천 햅쌀 프라푸치노를 먹어봤습니다.

홍대 젤라띠젤라또에서 이천쌀 젤라또는 먹어봤는데, 그 때도 쌀이 뭐 얼마나 맛있겠어하고 먹어봤다가 신세계를 맛본 기억이 있는데요.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이천햅쌀을 이용해 만든 프라푸치노는 또 어떤 맛을 보여줄지 기대가 됐습니다.

먼저 첫 인상은 크림이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되게 크리미한 느낌이 강했는데요.

위에는 이천햅쌀이 토핑처럼 올라가 있음을 볼 수 있었어요~

먼저 위에 올라간 햅쌀부터 먹어봤는데요.

 

되게 건강한 뻥튀기 맛이 나네요 ㅎㅎ

 

그리고 음료도 함께 마셔봤는데요.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다 싶었는데 아침햇살맛이 나더라구요~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다고 생각은 되는데, 제 입맛에는 딱 알맞는 맛이었어요.

 

건강해지는 맛이라고 해야될까요? ㅎㅎ

칼로리는 프라푸치노 치고는 꽤나 양호한 수준이었어요.

 

톨사이즈 기준으로 240Kcal리면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되네요~

 

한국의 전통적인 느낌을 스타벅스만의 음료로 해석한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 한잔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을 한번 느껴보시길 바래요.

아 그리고 지금 감사의달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거 아시죠?

 

5월 5, 8, 15, 21일에 해당 음료를 마시면 이프리퀀시 미션음료 스티커 한장을 더 주고 있으니까 이벤트 참여하셔서 스티커도 꼭 챙겨가세요!

 

2019/05/14 - [먹다/식로그] - 스타벅스 자몽 셔벗 블렌디드 감사의달 음료 솔직 후기

 

스타벅스 자몽 셔벗 블렌디드 감사의달 음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감사의달 추천음료인 자몽 셔벗 블렌디드를 먹어봤습니다. 자몽은 솔직히 말하면 치트키와 같은 재료이기 때문에 주문전부터 맛이 없을거란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그리고 자몽을 너..

dongsig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