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식로그

CU편의점 GET아메리카노 구독쿠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인해 자택근무를 하시는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이됩니다.

자택근무를 하면 집 가까이에 카페가 있지 않는이상 커피를 사먹기가 어렵게 되는데요.

 

CU편의점 앱을 둘러보다가 구독쿠폰이라는 메뉴가 있어 흥미롭게 보다가 사용해본 후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0. 구매동기

커피 없이 못살게된 몸

서울에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조금 외각에 있어서 그런지 변변찮은 카페가 한곳도 없었습니다.

그나마 요즘 재건축이 되면서 아파트 주변에 드디어 동네에도 카페가 생겨서 가끔 나가서 사먹곤 했는데요.

 

아무래도 날씨가 추워지니 나가기도 귀찮아지고 카페에 방문하는 횟수가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2.5단계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실 수도 없는노릇이라 테이크아웃만 되는 상황이니, 조금 답답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카누로 연명을 해보기도 했지만, 인스턴트 커피를 먹다보면 어느새 원두커피를 그리워하는 제 모습을 볼 수 있더군요.

그래서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포켓 CU앱에서 구독메뉴를 보고 이용해보자고 생각하게 됐습니다.

 

1. 구매 및 사용방법

포켓CU앱 화면

구독쿠폰을 구매하려면 먼저 포켓CU 앱을 설치해주셔야 됩니다.

설치하고나면 메인메뉴에 위와 같이 '구독쿠폰'이라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터치해서 들어가봅시다.

 

구독쿠폰 메뉴를 터치해서 들어오면 가장 상단에 GET아메리카노 구독쿠폰이 보입니다.

구독쿠폰을 터치해서 들어가주세요.

 

들어가면 구독쿠폰에 대한 상세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구독료는 월 2,000원이고 30일동안 30회, 즉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쿠폰으로 3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Hot) 라지사이즈 기준 정가가 1,200원이니 84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여기에 SKT 중복할인을 더하면 하루 한잔 740원에 마실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오네요.

 

조금 아쉬운건 1일 1회 사용제한이 있다는점이 아쉽게 느껴집니다.

 

구독쿠폰 적용 가능한 상품은 위와 같습니다.

GET 즉석 핫 아메리카노 라지사이즈(L) 또는 GET 즉석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지사이즈(L)와 컵얼음 두가지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작은 사이즈로는 사실 저는 성이 안차기 때문에, 라지사이즈가 기본 적용상품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근데 라지사이즈더라도 편의점에서 뽑아보니 컵에 가득차지는 않더군요.

 

내용을 확인하고 하단에 '구독하기'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정기결제 또는 1회결제를 할건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단 첫 사용이라 1회결제로 선택해서 결제했습니다.

처음이라 좀 긴가민가 하시다면 1회결제로 이용해보시고 추후 더 사용하겠다싶으면 정기결제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후 결제창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CU멤버십 포인트를 적용할 수 있게 돼있었습니다.

CU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시는분이라면 포인트가 꽤 쌓여있으실텐데 포인트를 전부 사용해서 결제하셔도 되고, 일부 이용해서 저렴하게 이용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있는 포인트 620포인트 전부 털어서 적용하니, 1,380원에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결제를 완료하면 구독중인 상품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정상적으로 결제됐고 결제 당일부터 30일의 유효기간이 나오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원바코드담기'를 적용하시면 원바코드에 쿠폰이 자동적용돼서 따로 보여줄 필요없이 결제할때 자동차감됩니다.

편리하게 사용하시려면 원바코드담기 버튼을 눌러 꼭 적용해주세요.

 

구매 완료 후 '원바코드'를 실행하면 상단에 쿠폰사용(1)로 구독쿠폰이 잘 적용된걸로 보여집니다.

결제할때 바코드만 보여주면 할인된 가격으로 자동 적용되는것으로 확인했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2. 사용 후기

일단 호기심삼아 결제해보고 사용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편리했습니다.

구매도 간단하게 할 수 있고, 결제할때 바코드만 찍으면 할인금액도 자동 적용돼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것도 장점이었습니다.

 

 

편의점 커피의 퀄리티가 물론 일반 카페 또는 프랜차이즈 카페의 맛을 따라잡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인스턴트 커피 대비 원두커피를 저렴하게 마실 수 있다는 점에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재택근무로 인해 커피를 어떻게 소비해야될까를 많이 고민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제 주변에서도 네스프레소 머신 또는 캡슐커피머신 을 많이 구매하는것으로 많이들 해결을 하곤 하더군요.

 

저도 네스프레소 머신을 하나 사려다가 흥미로운 구독쿠폰 제도가 생겨서 CU 아메리카노 구독쿠폰을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심이 있으신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또 재미있는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요약

  • 장점 :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 이용가능 (라지사이즈 한잔 840원 또는 SKT 사용 시 740원)
  • 단점 : 1일 1회만 사용가능, 근처에 CU 편의점이 없을 시 불편
  • 재구독의사 : 있음

※ 함께보기

2021/01/13 - [먹다/식로그] - CU 편의점 마성의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CU 편의점 마성의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재택근무를 하거나, 또는 코로나로 인해 집밖에서 식사를 하기 어려운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저도 요즘은 시켜먹거나 만들어먹거나 편의점에서 사먹는게 일상이 됐는데

dongsig88.tistory.com

2020/11/08 - [먹다/식로그] - 편스토랑 CU편의점 복돼지면 밀키트 솔직 후기

 

편스토랑 CU편의점 복돼지면 밀키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음식과 관련된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평소 TV를 잘 보지는 않지만, 부모님께서 편스토랑을 재미있게 보셔서 간혹 옆에서 보곤 하는데요. 편스토랑 방영 1주년으로 '라

dongsig88.tistory.com

2019/08/04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1일 1포스팅하는게 쉽지 않다는걸 느끼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을 하나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프로CU러답게 CU의 국민집밥 소불고기정식을 먹

dongsig88.tistory.com

2019/07/18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7찬매콤불고기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7찬매콤불고기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 다들 여름대비 잘하고 계신가요? 초복이 지나고도 아직까진 쌀쌀하지만 습도가 높아서 그런지 많이 꿉꿉하더라구

dongsig88.tistory.com

2019/07/03 - [먹다/식로그] -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CU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을지로에서 활동중인 프로을지러입니다. 요즘은 도통 입맛이 없어서 간단하게 편의점 도시락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눈에 띄는 도시락이 있어서 한번 골라봤어요. 이름

dongsig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