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요트 일지

다이어트 일지 - 3,4일차

3일차는 운동을 생략했다.

너무 피곤해서 집에 오자마자 뻗어버렸다.

아침은 여느때와 다름없이 콘프로스트로 해결했다.


이제 점점 몸이 가벼워지는 것 같다.

그리고 식욕도 어느정도 절제가 된 듯 싶다.

무기력함이 온 것일지도 모르겠다 ㅋㅋ

점심은 그렇다 메인요리 닭가슴살이다..ㅠㅠ


짜장을 많이 먹었는지 중국집 이름이 새겨진 나무젓가락이 소진되지 않는다..

주말엔 짜장을 기필코 먹으리라... 망할

저녁은 ​


가정식으로 오므라이스와 무말랭이 열무김치로 간단히(?) 해결했다.

운동은 못했지만.. 조금 많이 걸은 날이였던 것 같다

11,000보는 걸은걸 보니...ㅋㅋ


셋째날은 휴식기라 생각하고 마음을 비웠다(잠들었다)

그리고 넷째날의 아침

이제는 루틴이 된듯한 식사...ㅋㅋ 콘프로스트 대령이오~~


같은 사진이 아니다... 진짜 요렇게 먹으니까..ㅠㅠ

그리고 점심..ㅋㅋㅋ 그래 ​닭가슴살​이다. ㅋㅋㅋ


같은 듯 다른 구도... 왜 무기력해지는지 알겠지않나..?

닭을 먹으며 헛웃음이 나오는걸 보니 아직 적응이 ​무리​데쓰네

그리고 퇴근이 임박해서 중간 점검을 했다.

저울이 고장난건지 IoT 체중계라 찬양했드만

A님은 -6kg이 빠지면서 어플에서 ​다른사람​이 아니냐고 묻는다 ㅋㅋ

B님은 매일매일 야식과 맥주를 먹는다거니 -1kg이 ​빠졌다.​ ㅋㅋ

나는 닭가슴살 운동 병행으로 -3kg이 빠졌는데... 이거 아무래도 다들 뻥치고 견제구에 변화구만 던진듯 싶다.

라기 보다는 그냥 저울이 ​중국산​이라 ​지멋대로​인듯 싶다.
(​AI​라 ​기쁘게 해주려고 한다나...? ​덕분에 많이 웃었다.)

​아무튼 저녁은.. 고기를 먹긴 했다.

부실하게 먹는지 요즘들어 부쩍 오른쪽 눈이 떨린다 ㅠㅠ

암튼 운동은 15,000보 이상 걸으면서 어제의 기록을 보충했다.


팔굽혀펴기 70개, 스쿼트 30*2=60+10개 런지 15*4개를 실시했다..

힘 닿는데까지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

1달뒤의 모습이 궁금해진다.

그렇지만 이번 주말은 조금 먹을 예정이다..ㅎㅎ
(변명은 ​'치팅데이'라 쓴다)

내일도 화이팅

'다요트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일지 - 2일차  (0) 2017.07.11
다이어트 일지 - 1일차  (0) 2017.07.10
다이어트 일지 - 프롤로그  (0) 2017.07.10